Rumored Buzz on 신용카드 현금화
Rumored Buzz on 신용카드 현금화
Blog Article
신용카드를 이용해 카드 가맹점에서 허위로 매출을 발생시키고 수수료를 뗀 나머지 액수를 지급받는 방식. 쉽게 말하자면 일종의 사기 또는 불법 대출이다.
게다가 이러한 금융 거래는 반드시 기록이 남기 때문에 완벽하게 은폐할 수 없습니다. 수사기관에 의해 적발되거나 피해자의 고소로 인해 법적인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가장 안전한 방법은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공식적인 대출 서비스를 이용하는 거예요. 물론 이자가 붙지만, 불법적인 위험 없이 돈을 확보할 수 있어요.
(내가 산 상품권을 상품권 매입업체게 파는 것 뿐인데 불법으로 처벌할래야 할 수가 없는것이죠)
이 표를 보면 알겠지만 불법 업체를 이용하는 방식은 법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그러니 반드시 합법적인 방법을 찾아야 해요!
신세계 상품권을 현금화 할 때 모바일 상품권을 실물 상품권으로 교환하기 위해 백화점이나 이마트를 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심지어 야간, 심야, 새벽에도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리스크를 감수하며 카드깡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조건이 좋은 비상금 대출을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상금 대출은 갑작스럽게 경제적으로 자금이 필요한 경우에 최적화된 대출상품 이며,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고, 낮은 금리를 적용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피해자의 휴대폰을 가지고 수익을 내는 방식은 무궁무진하다. 브로커가 휴대폰 판매업체에 이를 팔아넘기기도 하며 이렇게 명의와 함께 팔아넘겨진 폰은 대포폰이 되기도 하는데 내구제 대출(= 폰깡)에 의해 대포폰이 된 폰들은 보이스 피싱 등 통신범죄에 악용된다.
카드실적을 쌓거나 신용카드 현금화를 위해 대리결제로 카드깡 금액의 몇% 내외로 할인하여 대리구매를 해주는 방식도 주로 쓰인다.
일부 카드사에서는 체크카드 사용시에 적립되는 포인트를 현금이나, 현금과 동일한 가치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인트 현금화는 비교적 간단하고 수수료가 낮은 편입니다.
최근에는 온라인을 통해 가짜 주문(거래)을 신용카드 현금화 하고 현금을 주는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불법적인 카드현금화 방법은 신용카드 회사와의 계약 따위가 없기 때문에, 이용자가 은행이나 카드사의 승인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는 신용카드 회사와 이용자 사이의 신뢰와 투명성이 무시된 방법이며, 법적인 문제와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고의적으로 카드깡을 진행하지 않았다는 증거들을 입증하거나 타인의 권유로 진행했다는 것을 증명하면 됩니다.